추천 스크랩
즐겨찾는 장소 ‘파이핑’, 아이폰용 ‘런파이프’ 즐겨찾는 장소 ‘파이핑’, 아이폰용 ‘런파이프’ 필승  
국내에서도 스마트폰 위치기반 사회관계망 서비스(LBSNS) 서비스 응용프로그램(앱)이 봇물처럼 터진다. 해외 서비스인 포스퀘어 인기를 무시 못할 까닭이기도 하지만, 한국 지역에 강한 토종 서비스로 차별화하려는 ‘틈새전략’도 한몫하는 분위기다. 다음..
다음도 휴대폰으로 장소 ‘찜’…아이폰용 ‘다음 플레이스’ 앱 출시 다음도 휴대폰으로 장소 ‘찜’…아이폰용 ‘다음 플레이스’ 앱 출시 필승  
위치기반 사회관계망 서비스(LBSNS)에 국내 포털들이 하나둘 발을 들이밀고 있다. 지난 7월초 파란이 ‘아임IN’을 선보인 데 이어, 7월21일에는 다음이 ‘다음 플레이스‘를 선보이며 스마트폰 기반 장소 선점 경쟁에 뛰어들었..
아이폰으로 나누는 우리동네 이야기, ‘동네’ 아이폰으로 나누는 우리동네 이야기, ‘동네’ 필승  
‘동네‘는 ‘우리동네’를 주제로 수다떠는 위치기반 서비스다. 포스퀘어가 즐겨찾는 곳 ‘시장’이 되기 위해 부지런히 드나들며 출석부를 찍는 데 주로 쓴다면, ‘동네’는 한 발 더 나간다..
우리 동네 맛집들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 KT로컬스토리!! 우리 동네 맛집들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 KT로컬스토리!! 필승  
요즘 참 장사안된다는 소리를 주변에서 많이 듣고 있습니다. 동네 슈퍼마저도 최근 SSM(슈퍼 슈퍼마켓)의 편법출점 강행으로동네상권을 계속해서 대기업에게 빼앗기고 있습니다. 지자체 에서는 "재래시장 살리기", "희망근로 상품권발행" 등을 이용하여지역경제 활성화를..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